1. 손끝으로 하는 마사지
먼저 산모관리는 일반관리와는 확실히 별도의 테크닉으로 관리되어야 합니다. 아시다시피 출산 후에는 릴렉신 호르몬의 분비로 인해 출산 후 6개월까지 골반과 모든 몸의 관절들이 많이 벌어져 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이시기에 산후조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산모의 몸의 회복 속도가 달라지는데요, 벌어져 있는 관절들을 무리하게 압박하는 경우나 관절을 무리하게 꺾어서 누르는 동작등은 반드시 피하셔야 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골격이 벌어진채로 몸이 굳어지거나 산후풍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이 시기의 산모님들은 거즈손수건도 손으로 짜시면 손가락 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일반 아로마 관리 방식의 주먹이나 척부 또는 엘보등으로 산모에게 무리한 마사지가 진행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자칫 잘못하면 관절에 무리가 가고 변형이 될 수 있습니다. 라브레아는 세심한 손끝으로 정확한 혈자리를 짚어서 산모의 약해져 있는 근육, 근막, 인대, 관절에 무리한 압박을 주지않는 선에서 시원함을 선사하고 산모에게 무리가 가지않는 선에서 효과는 극대화 시키는 안전한 마사지 기법을 도입하여 산모님들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 관리 시에 척부와 엘보를 이용할 시에 관리사는 굉장히 편하게 압박을 가할 수 있어서 딥티슈 마사지 시에 흔히 사용됩니다. 하지만 산모는 일반인의 몸상태와는 다르기 때문에 이를 구분해서 한다는 점 반드시 기억하세요! 라브레아는 손끝으로 하는 경혈관리는 관리사에겐 힘들지만 산모님의 올바른 회복을 위한 모든 관리사님들이 가지고 있는 산모를 위한 아름다운 마음입니다.
산모에게 적합한 올바른 경혈관리
산모에게 적합하지 않은 관리의 예
2. 무리한 땀 배출은 금기
산후 관리 도중에 진행되는 온열돔을 이용한 땀배출은 산모들은 특히 피해야 하는 이유인데요, 산후풍의 원인이 출산 후에 과도한 진액의 배출로 인해서 몸이 허해지고 차지며 관절 사이에 바람(풍) 냉기가 들어가 통증을 유발하고 길게는 10년 넘게 지속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출산은 출혈과 진액등 많은 양기와 에센스를 소모하는 과정인데, 무리하게 땀을 배출시키면 오히려 산후풍을 더 유발시킬 수 있기 때문에 동의보감 내경에서는 출산 후 과도한 땀의 배출을 금기하라고 합니다. 온열돔으로 대충 땀을 배출시키고 관리를 마무리 시키는 경우도 있는데 허술한 마사지 테크닉을 감추는 역할도 하게 됩니다.
라브레아테라피는 온열돔을 사용하지않고 고가의 스톤테라피 장비를 이용함으로써 산모가 지치지 않고 근육에 직접 온열을 가하여 부드럽게 이완시킨 다음 경혈관리가 진행되고 해부학적인 지식 아래 산후관리 클리니컬 마사지가 진행되어 보다 효과적인 관리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3. 전문가가 주관하는 정확한 경혈관리
많은 곳에서 경혈(혈자리) 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한의학 전공자가 주관하는 라브레아에서 충분한 교육을 1:1로 지도 받은 관리사들과 그렇지 않은 분들과의 경혈관리는 뚜렷한 차이가 있습니다. 몇군데 되지도 않는 혈자리를 눌러주고 경혈관리라 하는 것은 진정한 경혈관리라 할 수 없습니다. 라브레아는 약 100군데 이상의 전신 경혈을 교육하고 보수교육도 철저히 진행하여 보다 산모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관리를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무늬만 경혈이 아닌 전문가가 주관하는 제대로 된 산전 산후 경혈관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4. 산모에 적합한 골반교정 및 부가서비스
라브레아의 골반교정은 총 4면 관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후면 교정을 위해 후면 관리만 약 1시간이 소요되는데요, 일반적으로 한번 마사지 한 부분은 다시 관리가 진행되지 않는 것이 보통인데, 라브레아는 근육의 이완상태와 수축상태에 따라서 각 자세를 달리하여 다각면에서 여러번 후면 관리가 진행됩니다. 이는 산모에 적합한 골반교정을 위한 과정으로 산후관리가 기본 2시간으로 진행되며 바디관리만 꽉 채워서 120분이 진행됩니다. 120분에는 골반교정, 복직근이개, 부종관리, 가슴관리, 통증관리까지 모두 진행되오며 페이셜 서비스는 추가시간 20~30분 따로 두어 프리미엄 CIVASAN 제품으로 고품격의 페이셜 관리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얼굴 서비스가 포함된 관리는 2시간 안에 포함되어 있어서 관리사마다 20~30분간 바디관리 시간을 빼먹기 때문에 바디관리를 제대로 진행하기 어렵습니다. 라브레아는 형식적인 차트작성 보다는 관리 매번 시작 전에 직접 골반과 고관절등 몸상태를 체크하고 산모님의 불편한 부분들을 즉시 확인해서 산모님의 상태에 따라 맞춤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5. 국내 유일 직영으로 운영되는 각 지역별 교육장 운영
까다로운 교육시스템 때문에 라브레아는 각 지역별로 교육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인 보수교육 시스템과 전문적인 교육과정으로 타지역 관리사들이 수시로 교육을 위해 먼거리 이동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모든 지역에 교육장을 개설하고 원장, 대표등이 직접 지역별 교육장에서 1:1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라브레아는 새로운 지역 직영 오픈 전 반드시 교육장 먼저 개설 후 오픈하고 있습니다. 각 지역별 교육장으로 이동하느라 몸은 힘들지만 서비스 퀄리티와 산모를 위한 서비스 마인드로 절대 체인점 운영은 하지 않습니다. 체인점을 내주는 순간 해당 지역은 점주에게 모든 걸 맡기게 되면서 퀄리티가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라브레아는 오로지 직영으로만 운영되고 양질의 교육과 지속적인 보수 교육을 위해 운영진들이 지속하고 있는 점 또한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부분 입니다.
1) 광주 교육장 - 광산구 금봉로
2) 대구 교육장 - 동구 각산동
3) 대전 교육장 - 서구 도안동
라브레아는 교육에 진심이므로 모든 지역에 교육장을 개설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각 지역 교육장에서는 많은 매니저님들의 교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6. 프리미엄 제품과 오일 그리고 서비스 정신
라브레아는 프리미엄을 표방합니다. 투명하게 오일과 제품등을 공개하고 좋은 것들만 사용하려 노력합니다. 사해바다의 미네랄을 품고 있는 오달리스크 천연오일을 사용하고 있으며 비닐 레쟈와 같은 관리하기는 편하지만 위생 상, 산모님께는 좋지 않는 제품들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몸이나 얼굴등 피부에 닿는 부분은 최대한 위생적이고 깔끔할 수 있도록 유럽 생산 오코텍스1등급의 담요와 타월들을 사용하고 1회 사용 후 세탁을 원칙으로 합니다. 예민한 약해진 산모의 피부와 신생아의 피부에도 안전한 프리미엄 제품만을 사용합니다.
시중가 17만 상당의 천연오일 오달리스크, 한방에센셜을 이용한 커스텀 맞춤 피부관리, 산모를 위한 핸드메이드 한방티등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어서 하나라도 산모님을 위해 더 드리고 싶은 것이 라브레아의 서비스 정신 입니다. 광주 산전 산후마사지 경혈전문그룹 라브레아 산모를 위한 정성, 진심을 담아 준비했습니다. 이 모든 프리미엄 서비스들을 제대로 된 전문가에게 받아보세요, 20년 한의학 공부의 정수를 담고 미국의 웨스턴 마사지와 클리니컬 마사지를 접목시킨 독창적인 라브레아테라피 지금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Comments